페이스북픽셀 모하비 더 마스터, 프리미엄 제대로 누리는 법
본문 바로가기

모하비 더 마스터, 프리미엄 제대로 누리는 법

2019/10/10

정통 SUV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첨단 사양으로 혁신을 더한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더 마스터!

모하비만의 독보적인 매력은 무엇인지, 모하비 더 마스터에서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은 어떤 것들 있는지, 담당자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봤습니다.









비교불가! 모하비 더 마스터의 독보적인 매력은?



다른 차에는 없는, 모하비만의 독보적인 매력은 역시 ‘든든함’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레임 바디를 기반으로 한 동급 유일 V6 3.0 디젤 엔진의 강력한 파워는 어떤 경쟁 모델도 갖추지 못한 것으로, 든든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감성을 선사합니다. 덕분에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상의 자리는 올라가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어렵다고 하죠? 모하비 더 마스터를 개발하면서도, 플래그십 SUV에 걸맞은 상품성을 바탕으로 기존에 시장에서 품질 신뢰성을 확보한 모하비의 헤리티지를 유지하기 위해 담당자 모두가 끊임없이 고민했는데요.

그 결과 혁신적으로 변한 내외장 디자인과 기본화된 첨단 안전·편의사양 등 대형 SUV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상품성으로 무장한 모하비 더 마스터가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 트림부터 대부분의 사양 적용! 그 이유는?



플래티넘 트림 구성을 통해 모하비 더 마스터가 다른 차들과는 기본부터 급이 다른 차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경쟁 차종에서는 상위트림이나 옵션을 선택해야만 누릴 수 있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12.3인치 내비게이션 등을 기본 트림인 플래티넘만 구매하셔도 모두 누리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하비 더 마스터의 독보적인 주행성능을 이끌어내는 터레인 모드, R-MDPS 등의 사양과 강인한 외관 디자인을 완성하는 사양들까지도 모두 기본 적용했는데요. 많은 고객들께서 모하비를 사랑해주신 이유이자, 모하비의 가장 중요한 정체성이 주행성능과 외관 디자인이라고 판단하여, 트림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들이 이를 누려야 한다는 기준 아래 내린 결정이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역시 모하비는 다르네’, ‘기본 구성이 탄탄하네’라는 좋은 평가를 해주고 계신 것 같습니다.


한 가지 더! 모하비 더 마스터는 전트림에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기능도 기본 탑재했는데요. 이는 해당 기능 부재로 인한 기존 모하비 고객들의 불만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최우선으로 반영한 사양이었습니다. 덕분에 무거운 테일게이트를 누구나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게 됐죠.

여기서 더 나아가 고객만족도를 최대로 높이기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썼는데요. 사용 빈도와 상황에 맞게 테일게이트가 열리는 높이와 속도를 설정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렇다면 ‘마스터즈’ 트림에서만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은?



기본 트림인 ‘플래티넘’이 모하비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면, 상위 트림인 ‘마스터즈’는 플래그십 SUV에 걸맞은 프리미엄 감성을 담는 것을 목표로 구성했습니다.

마스터즈 트림의 인테리어는 FULL LCD 12.3인치 클러스터와 입체 패턴 무드램프, 퀼팅 나파가죽 시트가 조화를 이루는데요. 실제로 시승해보시면 어떤 차에서도 보실 수 없던 고급스럽고 세련된 운전 공간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5인승·6인승·7인승, 무엇을 골라야 할까요?



3열 승객 탑승보다 트렁크에 짐을 싣는 경우가 더 많고 또 적재량이 많은 고객분들께는 5인승을 추천 드립니다. 반대로 화물 적재보다 3열 승객 탑승 빈도가 높으신 고객의 경우, 6인승 또는 7인승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이번에 처음 선보인 6인승은 2열 통풍시트 기능과 함께 승하차 편의성을 높이는 스마트 원터치 워크인 버튼, 트렁크 화물 적재 시 편리한 스마트 원터치 2열 폴딩 버튼을 적용했는데요. 그밖에도 개방감과 고급감이 우수하여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습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를 고민 중이라면 꼭 시승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모하비 더 마스터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는데요.

아직 모하비를 안 타보신 분들께서 ‘디젤차’라는 인식 때문에 소음과 진동이 강할 것이라 오해하시는 부분이 담당자로서 항상 아쉬웠습니다. 사실 모하비에 탑재된 V6 3.0 디젤 엔진은 강력한 동력성능뿐만 아니라 디젤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정숙성이 뛰어난 엔진입니다.

시승을 통해, 여유롭고 풍부한 가속감을 뿜어내면서도 정숙하고 묵직한 엔진음을 자랑하는 모하비의 반전 매력과 함께 플래그십 SUV에 걸맞은 압도적인 상품성을 직접 느껴 보시기를 바랍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시승하기 >

5

오늘의 카썰의 다른 글 보기

TOP

기아자동차 디지털 고객 소통 채널 CHANNEL KIA 기아자동차 디지털 고객 소통 채널 CHANNEL KIA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