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픽셀 태안의 오션뷰 카페 5
본문 바로가기

태안의 오션뷰 카페 5

2022/10/13

운전자에게 전하는 특별한 운전 경험으로 큰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샀던 ‘기아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가 충남 태안에 새로운 터를 마련하고 8가지 특별 코스를 갖춘 국내 최대 드라이빙 센터,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로 거듭나 9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합니다. 드라이빙 하기 딱 좋은 계절, 9월을 맞아 기아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 가슴 뛰는 드라이빙을 즐기고 난 뒤 머리와 마음을 식혀줄 오션뷰 카페에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요? 드라이빙의 여운을 더욱 진하게, 그리고 커피맛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멋진 오션뷰가 펼쳐진 태안의 카페를 소개합니다.





카페 아일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284

바로 앞에 펼쳐지는 오션뷰로 유명해 찾는 이가 많은 카페. 실내에서 넓은 통창으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지만, 창 밖 데크에 놓인 테이블에서는 시원한 바닷바람과 파도 소리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주변에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꽃지 해수욕장과 이를 중심으로 하는 번화가가 자리해 다른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카페 씨싸이드


충남 태안군 고남면 구매 길 86-13

안면도 끝자락 ‘구매항’에 이름처럼 바다 곁에 서있는 카페. 안면도에서는 다소 이름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 작은 항구이지만 좌대 낚시와 배낚시 포인트로 유명해 낚시꾼들에게는 나름 유명한 장소입니다. 백사장이 펼쳐지는 다른 해안가 카페의 오션뷰와 달리 정겨운 항구의 모습이 펼쳐진 오션뷰도 색다른 묘미. 무엇보다 카페 주변을 둘러싼 유채꽃이 아름다워 봄에 특히 더 많은 인기를 누리는 곳입니다.





만리포 바다풍경카페


충남 태안군 소원면 만리포2길 235-30

‘황금 모래’라 불릴 정도로 고운 빛깔을 자랑하는 만리포 해변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 같은 이름의 펜션 4층에 자리하고 있어 내부에서 계단을 올라가는 내내 향긋한 커피 향기와 카페 메뉴 안내판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물때에 따라 건너갈 수 있는 만리포 해안의 명소 ‘뭍닭섬’과 일몰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으니 때를 맞춰 방문한다면 더욱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겠죠?





카페 바이더오


충남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5길 89-23

멋진 조형미의 건물과 오션뷰, 그리고 베이커리 메뉴로 오픈하자마자 태안 명소로 올라선 카페. 특히 루프탑에 있는 원형 그네는 이곳의 랜드마크. 계절과 날씨를 가리지 않고 이곳에서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쾌적하고 좋은 환경을 위해 주차장을 포함한 모든 구역이 금연구역이고, 반려 동물의 매장 출입도 제한되어 있어 약간의 주의가 필요하지만, 멋진 오션뷰와 함께 즐기는 커피와 베이커리는 이를 감수하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카페 바이 해비치


충남 태안군 남면 기업도시로 1298

자동차 관련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며 태안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게 될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이곳에는 탁 트인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2층 카페가 함께 자리하고 있어 향긋한 커피향과 함께 휴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제주 ‘해비치 호텔’, 화성 ‘롤링 힐스’ 등을 통해 최고의 식음료 서비스를 선보여온 해비치 호텔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어서 해비치의 노하우가 깃든 특별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신선한 음료와 다이닝 메뉴를 맛보며 자동차를 보고, 타는 즐거움을 함께 누려보세요.





* STAY anywhere 콘텐츠는?

기아의 새로운 슬로건, ‘Movement that inspires’에 따라 다양한 장소로의 이동 경험을 소개하는 콘텐츠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새로운 경험을 통해 일상에 여유와 가치를 만드는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공지·이벤트의 다른 글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