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픽셀 EV6와 함께한 내 차 인생샷 찍기
본문 바로가기

EV6와 함께한 내 차 인생샷 찍기

2022/06/30

안녕하세요! Kia 플레이어 김선양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내 차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장소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EV6 GT-Line과 함께 다녀온 ‘내 차 인생샷 찍기’, 지금 함께하시죠!




동작대교 노상공영주차장


한강 다리 위에 합법적으로 주차할 수 있는 공영주차장이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동작대교 위 도로 양쪽에 위치한 노상공영주차장과 노을 카페에서 특별한 사진을 촬영하거나 이색적인 휴식이 가능하죠.


밤 10시 이후에 방문하면 조금 여유롭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주차 라인에 맞춰 주차 후 반대편에서 촬영하면 여의도의 아름다운 야경을 내 차와 함께 담을 수 있습니다. 세련된 EV6 GT Line의 디자인과 서울의 화려한 야경, 너무 잘 어울리죠?


노을 카페를 배경으로도 찍어보세요. 영업시간이 끝나 실내 등 대신 켜져 있는 푸른 빛 조명은 미래도시 같은 느낌을 전달합니다. 세련된 EV6 GT Line의 리어 램프와 노을 카페의 조명을 함께 담아봤는데요. 자동차도 사람처럼 ‘얼짱 각도’가 있기 때문에 카메라의 높이와 각도를 다르게 해서 촬영해보세요. 좀 더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촌한강공원 주차장


이촌한강공원에서도 손쉽게 자동차 인생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좌우로 쭉 길게 뻗은 한강대교의 소실점을 배경으로 마치 CF 속 한 장면 같은 사진을 남길 수 있죠. 사진을 촬영한 포인트는 ‘이촌한강공원 4주차장’으로 가는방법이 조금 어려운데요. 요금소를 지나 좌회전 후 다리 밑에서 한 번 더 좌회전하면 사진 속 스팟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야간 촬영의 묘미는 아무래도 화려한 헤드램프입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 주차장 내 공회전하거나 배터리를 계속 사용해야 하는 부담이 있죠. 하지만 EV6 GT Line은 전기차다 보니 헤드램프를 계속 켜두는 데 전혀 부담이 없었습니다.

촬영 높이가 달라지면 차량의 인상도 달라집니다. 카메라 높이를 낮게 위치해 바꿔 조금 더 역동적인 느낌으로 촬영을 해봤습니다. 금방이라도 빠르게 달려 나갈 것 같은 EV6 GT Line, 너무 예쁘죠?




잠수교


화려한 조명의 무지개 분수로 유명한 반포 대교, 분수와 대중교통 운영시간이 끝나면 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시간이 시작됩니다. 잠수교는 반포대교 아래 위치한 교량이라 한강과 더 가깝고 좌우가 뚫린 터널 같아 조금 더 특별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죠.


바디 컬러와 같은 휠 아치 몰딩이 적용되어 더 예쁜 EV6 GT Line, 여러분도 예쁜 내 차를 정측면에서도 담아보세요. 캐릭터 라인이 강조되어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또 다른 매력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잠원 한강공원 주차장


EV6 GT Line의 화려한 앰비언트 라이트와 서울의 야경을 함께 담을 수 있는 잠원 한강공원입니다. 주차장 뷰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주차장과 한강의 거리가 가까워 차 안에서 서울의 야경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서울의 야경과 한강, 그리고 EV6의 엠비언트 라이트까지! 너무 예쁘죠?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사진을 찍어보세요. 조금 더 특별한 자동차 인생 샷을 남길 수 있을 테니까요. EV6 GT Line과 함께 촬영을 출발하기 전, 대형견 이동 켄넬 적재가 힘들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요. 해치백 스타일로 뒷유리 전체가 높게 열려 무리 없이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경복궁 건춘문


서울을 대표하는 고궁, 경복궁. 그중 웅장하기로 유명한 건춘문에서 자동차 사진을 찍어보세요. 낮에는 유동 인구가 많기 때문에 늦은 시간 다녀오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건춘문 전경을 모두 담고 싶어 광각렌즈를 사용해 차량을 찍어봤습니다.


광각렌즈는 프레임 끝 쪽으로 갈수록 왜곡이 심해집니다. 전륜 바퀴와 휠 아치가 비정상적으로 크게 나온 거 보이시죠? 광각렌즈를 사용하실 경우 차량을 화면 가장자리보단 중심에 가깝게 놓고 촬영하시면 시원한 배경과 비율 좋은 자동차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화려한 도심 야경과 잘 어울리는 EV6 GT-Line과 함께 서울의 매력적인 공간들에서 자동차 인생샷을 촬영해 봤습니다. 전/후면 라이트와 측면 캐릭터라인, 바디 컬러 휠 아치 몰딩과 전면가공휠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가 많아 재미있는 촬영이 가능했죠. 여러분도 소중한 자동차와 함께 서울에서 내 차의 인생샷을 촬영해보세요.

공지·이벤트의 다른 글 보기

TOP